질서의 사도 실베느

캐릭터 카드

<기력 1> 명상
자신의 손패를 한 장 골라 폐기한다.

<기력 1> 의식의 집약
자신의 손패에 있는 ‘空隙掌(공극장)’을 1장, 앞면 표시로 이 카드 아래에 놓는다.
이 경우, 대전 종료시까지 자신이 사용하는 ‘공극장’의 위력은 +2가 된다.

<기력 0> 철의 자제력
이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손패에 있는 [물리] 또는 [마법] 카드를 1장 고르고 버림패로 한다. 
그런경우 1장 드로우 한다.

전술 카드

[물리] 聖絶 / 성절
물리공격 (4)
혼신 – <기력 1>을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면 이 공격의 위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지불하지 않으면 이 공격의 위력이 1 감소합니다.

[물리] 塵帰しの白刃 / 먼지로 돌아가는 흰 칼날
물리공격 (3)
추가 – 자신의 버려진 패를 1장 선택하여 폐기해도 좋다.
혼신 – 자신이 폐기한 카드가 
9장 이하일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을 +1한다
10장 이상일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을 +3한다

[마법] 空隙掌 / 공극장
마법공격 (1)
혼신 – <기력 1>: 1장 드로우 한다

[보조] 堕ちた信仰 / 타락한 믿음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해 (1) – 1드로우 한다
• 이 효과는 자신의 앞면의 유물 카드가 2장 이상 있는 경우에만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폐기한다.

[보조] 剔抉の意志 / 척결의 의지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버려진 패를 1장 선택해 폐기한다.
•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런 다음 <기력 1>을 얻습니다.

[보조] 天啓 / 천계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버려진 패를 1장 골라 폐기한다
• <가로 2>: 2장 드로우 한다

[포석] 断絶の護り / 단절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해당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5 이하의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포석] 月光の護り / 달빛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턴 종류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2가 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4가 된다.

기적의 사랑을 찾는 자 밀드레드

캐릭터 카드

<기력 1> 통각차단
라이프 1을 얻는다. 턴이 끝날 때까지 자해로 인한 대미지를 받지 않는다

<기력 1> 취생몽사
자신의 라이프가 16 이상일 경우, 2드로우 후, 자신의 손패 2장을 골라 버린다. 자신의 라이프가 15 이하일 경우, 1드로우 후 자신의 손패에서 1장을 골라 버린다.

Passive ᅠ 흐르는 슬픔
자신이 자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자신의 버릴 카드 1장을 선택해 폐기할 수 있다.

전술 카드

[물리] 秘跡剣 / 성스러운 검
물리공격 (2)
추가 – 생명력을 X만큼 얻는다. X는 이 공격으로 상대에게 준 대미지이다.
혼신 – 자신의 라이프가
11 이상인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10 이하인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을 +2 한다

[물리] 煌き爪 / 반짝이는 손톱
자해 (2)
물리공격 (4)
혼신 – 이 공격의 위력이 +2 증가한다

[물리] 黑翼乱舞 / 흑익난무
물리공격 (X)
물리공격 (X)
이 공격의 X는 자신의 기력과 같습니다.
이 카드의 처리를 마친 후, <기력 1> 을 지불하고 한번 더 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혼신 –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마법] 血閃 / 혈섬
마법공격 (1)
혼신 – 자해 (1)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보조] 不浄の血 / 부정한 피
자해 (2)
자신의 앞면 유물 카드가 3장 이상일 경우, 자해 (2) 대신 다음을 수행한다.
[물리] 피의 칼날
물리공격 (4)
이 공격 전에 상대의 기력을 2로 한다.

[보조] 啜り酔い / 취기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손패를 1장 선택하여 폐기한다. 이 경우, 1 드로우한다.
•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 후, 라이프 2를 얻는다.

[보조] 漆黒の衝動 / 칠흑의 충동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패를 1장 고르고 폐기한다. 이 경우 1장 드로우 한다.
• <가로 2>: 자신이 다음 손패에서 사용하는 카드는 효과를 2번 처리한 후, 폐기한다.

[포석] 断絶の護り / 단절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해당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5 이하의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포석] 月光の護り / 달빛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턴 종류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2가 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4가 된다.

이변 수사관 루크

캐릭터 카드

<탄환> 준비하고 쏜다!
자신의 손패를 1장 골라 버린다. 그렇게 했을 경우 사격한다.

<기력 1> 배탄
이 효과는 이번 턴에 사격한 회수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버림패를 1장 골라 폐기한다.

Passive ᅠ 종말탄도학
자신의 잔탄이 0일 경우, 자신이 사용하는 [사격] 카드의 위력은 +2가 된다.

Passive ᅠ 리로드
자신의 턴 종료시, 다음을 수행할 수 있다.
<기력 1>: 자신의 잔탄이 6이 되도록 한다.

전술 카드

[사격] [물리] 証されぬ愛 / 증명되지 않은 사랑
ᅠ Curse ᅠ
자해 (1)
물리공격 (3)
추가 – 이 카드를 폐끼한다.
혼신 – 이 공격으로 상대에게 주는 대미지를 +1 한다

[사격] [물리] 重弹 / 중탄
물리공격 (2)
혼신 – <기력 1> 을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한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을 +3 한다.
지불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사격] [물리] 連弾 / 연탄
물리공격 (2)
<탄환>: 물리공격 (2)
<탄환>: 물리공격 (2)
혼신 –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사격] [물리] 光彈 / 광탄
물리공격 (3)
이 공격에 리스폰스한 카드는 폐기된다.
혼신 – 이 효과는 자신의 잔탄이 0인 경우엠나 사용할 수 있다.
이 공격의 위력을 +2 한다. 이 카드의 처리를 완료한 후, 이 카드를 폐기한다.

[사격] [마법] 魔弹 / 마탄
마법공격 (1)
혼신 – 이 공격은 리스폰스 되지 않는다.

[보조] 冷静沈着 / 냉정침착
다음 효과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손패를 1장 골라 폐기한다. 그럴 경우 1 드로우 한다
• 이 카드를 폐기한다. 자신의 산패를 위에서 3장 본 후, 원하는 순서대로 산패 위에 올려놓는다.

[보조] 底意地 / 마음씨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손패를 1장 골라 폐기한다. 그럴 경우 1장 드로우한다.
• <가로 2>: 사격한다.

[포석] 断絶の護り / 단절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해당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5 이하의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포석] 月光の護り / 달빛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턴 종류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2가 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4가 된다.

악마의 총애를 받는 소녀 필비아

캐릭터 카드

<마나 3> 마테리얼라이즈
1장 드로우 한다

<기력 1> 어둠 펼치기
1장 드로우 한 후, 자신의 손패에서 2장을 골라 버림패로 한다. 그 후, 자신의 버림패를 1장 골라 폐기할 수 있다.

Passive ᅠ 환상세계의 속삭임
자신의 턴 시작시 <마나 1> 을 얻는다

전술 카드

[소환] <마나 2> 悪魔の騎士 / 악마의 기사
소환
[물리] 지옥 찌르기
물리공격 (3)
이 공격 후, 턴 종료시까지 ‘악마의 기사’의 기동 코스트는 0이 된다.
혼신 – 자해 (1), 물리공격 (3)

[소환] <마나 3> あばら / 아바라
소환
[물리] 새벽의 투기
물리공격 (3)
자신의 마나가 5 이상인 경우, 이 공격의 위력은 +2 된다.
혼신 –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소환] <마나 1> 夢食み / 꿈먹이
소환
[보조] 분해와 연소
자신의 손패를 1장 선택해 폐기한다. 이 경우 1장 드로우 한다

[소환] <마나 5> 紅姫 / 홍희
소환
[마법] 거품폭포
마법공격 (1)
혼신 – 이 공격의 위력을 +X 한다. X는 ‘홍희’이외의, 자신의 부하의 수와 같다.

[마법] シジル / 시질
마법공격 (1)
<마나 1>: 이 효과는 이 공격 전에 행한다.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혼신 –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해 해결한다.
• <마나 1> 을 얻는다
• 이 공격의 위력을 +1 한다

[보조] 虚空への問いかけ / 허공에 대한 질문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손패 또는 부하를 1장 골라 폐기한다. 이 경우, 1 드로우 한다. 부하를 폐기한 경우 추가로 (소환 1)을 얻는다
• 자신 또는 상대의 기력을 2로 만든다

[보조] 夢幻祭文 / 몽환제문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자신의 손패에서 부하를 1장 선택하여 폐기한다. 그렇게 했을 경우, 1장을 드로우 한다. 부하를 폐기한 경우에 추가로 <마나 1>을 얻는다
• <가로 2>: 턴 종료시까지 모든 부하들의 공격 위력을 +1한다. 자신의 부하를 1장 골라 세로로 만든다.

[포석] 断絶の護り / 단절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해당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5 이하의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그 공격으로 당신이 받는 대미지를 1개 선택하여, 0으로 한다.

[포석] 月光の護り / 달빛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결한다.
• 턴 종류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2가 된다.
• <가로 1>: 이 카드를 폐기한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력은 +4가 된다.

유물 카드

<가로 2> 慈愛の腕 / 자애의 팔
자신의 턴 중, 자신의 손패에 있는 [포석] 카드는 다음과 같이 바뀐다.
[물리] 격조의 일격

물리공격(5)
혼신 – 이 효과는 자신이 폐기한 카드가 6장 이하일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 공격의 위력을 +3한다.

<가로 2> 孤独な少女のダイヤモンド / 고독한 소녀의 다이아몬드
이 카드는 상대의 공격으로 자신의 라이프가 0이 되었을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고 공개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의 효과는 공개했을 때 한 번만 처리된다.
그 공격 종료 시, 라이프를 2로 부활한다.

<가로 3> 森の刻印 / 숲의 각인
이 카드를 공개했을 때, 이 카드 위에 있는 트랙의 ’S’칸에 독 마커를 놓는다.
상대가 손패에서 ᅠ Curse ᅠ가 아닌 [보조]카드를 사용했을 때, 빨간색 마커를 인접한 칸으로 1칸 이동한다.
그 후, 상대는 독 마커가 놓여 있는 칸에 적힌 값만큼 생명력을 잃는다.

<가로 3> ビビアンの杖 / 비비안의 지팡이
각 턴에 자신의 첫번째 폐기를 행할 때, 라이프 1을 얻는다.
자신의 턴 시작 시, 자신이 폐기한 카드가 11장 이상이라면 다음을 실행한다.
[마법] 소멸의 빛
마법공격(6)

<가로 3> 闇黑灯 / 암흑등
상대가 [포석]카드를 사용했을 때, 상대는 자신의 패를 1장 선택하여 버린다.

<가로 3> 星霜のオーブ / 별서리 오브
이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턴에, 다음 효과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할 수 있다.
• 세로로 놓여 잇는 이 카드를 가로로 한다. 그 후, <기력 1> 을 얻고 1장 드로우 한다. 이 턴에 혼신을 1회 더 발동할 수 있다.
• 자신의 손패를 1장 골라 버린다. 그렇게 할 경우 이 카드를 세로로 한다.

<가로 4> 黒竜の爪 / 흑룡의 발톱
이 카드가 세로 방향일 경우, 자신의 공격의 위력을 3으로 해도 좋다.
상대가 [포석]카드를 그 카드 자체의 효과로 폐기하였을 경우, 이 카드를 가로로 표시한다.
이 카드가 가로 표시일 경우, 자신의 턴 종료시에 세로로 표시한다.

<가로 4> 舌禍録 / 설화록
자신의 턴 시작 시, 상대의 기력이 2 이상이라면 -1한다.

<가로 4> 影の外套 / 그림자 외투
자신의 턴이 끝나면 다음을 수행한다.
[물리] 어둠으로
물리공격(3)
<가로 2>: 이 효과는 이 공격 전에 발동한다. 이 공격의 위력을 +4한다.
이 카드의 처리를 완료한 후, 이 카드를 뒷면으로 한다.

<가로 5> 竜殺者のガントレット / 용살자의 걸틀렛
자신의 턴, 첫 번째 물리공격 또는 마법공격의 위력이 4 이하라면 +1, 5 이상이라면 +2 한다.

솔로 플레이 전용

미련을 버리지 못한 장탭

< 기력 1 >
유물 카드 (A)를 공개한다.
[물리] 뽑아든 손
물리공격 (4)

<기력 2>
‘달빛의 수호’를 세로로 한다.
[물리] 이권
물리공격 (3), 물리공격 (3)
[보조]추억의 말
‘장탭’은 라이프를 1 얻는다

<기력 3>
유물 카드 (B)를 공개한다.
‘단절의 수호’를 세로 방향으로 한다.
‘장탭’을 뒷면으로 한다

영웅의 말로 장탭

<위력 4~5>
[물리] 연타격
물리공격 (5) 물리공격 (3)
[마법] 시질
마법 공격 (1)
[보조] 결의의 말
‘장탭’은 라이프 1을 얻는다.

<위력 6>
유물 카드 (C)를 공개한다.
‘달빛의 수호자’를 세로로 만든다
‘단절의 수호자’를 세로로 만든다

<위력 7~8>
[물리] <기력 1> 철퇴
물리공격 (6)
[마법] 시질
마법공격 (1)
[보조] 구애의 말
‘장탭’은 라이프 1을 얻는다.

유물카드 A

<기력 1> 慈愛の腕 / 자애의 팔
‘장탭’이 뒷면으로 있을 때, 이 카드를 옆으로 하여 무효화한다.
‘장탭’이 포석을 세로 방향으로 하는 경우, 그 대신 다음을 실행한다 (원래 세로 방향인 경우에도 실시한다)
[물리] 격진의 일격
물리공격 (6)

<기력 1> 森の刻印 / 숲의 각인
이 카드가 공개되었을 때, 이 카드위에 있는 트랙의 「S」의 칸에 마커를 둔다.
플레이어가 손패에서 ᅠ Curse ᅠ가 아닌, [보조]의 카드를 사용했을 경우, 독 마커를 인접하는 칸으로 1칸 진행한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독 마커가 있는 칸에 쓰여진 값과 동일한 수치의 라이프를 잃는다.

<기력 2> 舌禍録 / 설화록
‘장탭’의 턴 시작 시, 플레이어의 기력이 2 이상이라면 -1 한다.

유물 카드 B

<기력 1> 闇黑灯 / 암흑등
플레이어가 [포석]카드를 사용했을 때,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패에서 1장을 선택하여 버린다.

<기력 2> 竜殺者のガントレット 용살자의 걸틀렛
‘장탭’의 턴, 첫 번째 물리공격 또는 마법공격의 위력을 +2한다

<기력 2> 黒竜の爪 흑룡의 발톱
이 카드가 세로 방향일 경우, ‘장탭’ 공격의 2 이하의 위력을 3으로 한다
플레이어가 [방패]의 카드를 그 카드 자체의 효과로 폐기하였을 경우, 이 카드를 가로로 표시한다.
이 카드가 가로 표시일 경우, ‘장탭’의 턴 종료시에 세로로 표시한다.

유물 카드 C

<기력 0> 孤独な少女のダイヤモンド / 고독한 소녀의 다이아몬드
플레이어의 공격으로 ‘장탭’의 라이프가 0이 되었을 경우
그 공격의 종료 후, ‘장탭’은 라이프 2로 부활한다.
그 후, 이 카드를 가로방향으로 하여 무효화 한다

<기력 1> ビビアンの杖 / 비비안의 지팡이
‘장탭’의 8번째 턴 이후의 턴 시작 시, 다음을 실행한다.
[마법] 소멸의 빛
마법공격(6)

<기력 2> 影の外套 / 그림자 외투
‘장탭’의 턴 종료시, 다음을 수행한다.
[물리] 어둠으로
물리공격(7)
이 카드의 처리를 완료한 후, 이 카드를 가로방향으로 하여 무효화 한다

유물 카드 – 포석

[포석] 断絶の護り / 단절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이 카드는 페기 되지 않는다.
‘장탭’이 3~5의 대미지를 입는 경우, 이 카드를 가로로 한다.
그 후, 그 대미지를 0으로 한다.

[포석] 月光の護り / 달빛의 수호|
리스폰스 [물리] / [마법]
이 카드는 페기 되지 않는다.
‘장탭’의 기력 +2 이상의 위력으로 물리공격이 행해질 경우, 이 카드를 옆으로 향한다.
그 후, 턴 종료시까지 ‘장탭’의 기력을 +2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