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강격 |
단일 대상에 강력한 물리 공격을 한다
단, 명중할 확률은 조금 낮다 |
HP 18% |
2 |
내단 |
자신의 HP를 20% 회복하고 독 / 어둠 / 슬로우 상태를 해제한다 |
MP 15 |
3 |
도수공권 |
양손에 아무것도 장비하고 있지 않으면, 자신과 그 외의 장비의 '물리 공격력'이 80%, '적중률'이 30% 상승한다 |
코스트 1 |
4 |
화조 |
단일 대상에 '불' 물리 공격을 하고 2턴동안, '불' 내성을 감소시킨다 |
HP 15% |
5 |
기공파 |
단일 대상에 '디폴트'를 관통하는 물리 공격을 한다 |
HP 20% |
6 |
작은 주천 |
자신의 MP를 15% 회복하고 침묵 / 공포 / 전염 상태를 해제한다 |
BP 1 |
7 |
등공발락 |
단일 대상에 강력한 물리 공격을 한다 |
HP 30% |
8 |
단련 |
3턴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15% 상승한다 (상한: 100%) |
MP 15 |
9 |
거북이 발 |
단일 대상에 물리 공격을 하고 다음 행동을 지연시킨다 |
HP 10% |
10 |
무염 |
단일 대상에 매우 강력한 '불' 물리 공격을 한다 |
HP 35% |
11 |
점혈 |
단일 대상에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는 강력한 물리 공격을 한다
또한, '디폴트'도 관통한다 |
BP 1 |
12 |
진각침투경 |
단일 대상에 초강력한 물리 공격을 하고 4턴 동안, 상대의 파라미터 하나를 20% 감소시킨다 (하한: -35%) |
MP 74 |
13 |
천의무봉 |
무기/방어구/액세서리를 모두 장비하고 있지 않으면 '물리 공격력'과 '적중률'이 200% 상승한다 |
코스트 2 |
14 |
봉황상 |
자신의 HP를 1까지 줄이고 줄어든 HP와 같은 양의 대미지를 단일 대상에게 2회 준다 |
BP 2 |
15 |
더블 HP |
배틀 중일 때만, 자신의 최대 HP가 2배가 된다
또한, 9999를 넘을 수 있다. |
코스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