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과정
추천 Lv. 65이상
장비 세팅
- 브레이브의 어빌리티 ‘황천 보내기’가 필수
- ※ 7장까지 스토리를 진행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 황천 보내기 -배틀 시작 후, 자신보다도 레벨이 20 이상 낮은 적을 ‘즉사’ 시킨다
장소 이동 방법
- 홀로그래드 마을 북쪽의 거점 내부로 들어간다
- 길을따라 이동한 후 ‘거점 내부 지하 1층’으로 내려간다
작업 방법
- 거점 내부 지하 1층의 조금 아래쪽 부터 시작해서 맵의 왼쪽 끝까지 좌우로 왔다 갔다 하면서 적과의 전투를 반복하면된다.
- 등장하는 적이 가구쓰치(시령)를 제외하곤 모두 인간형이기 때문에, 인간형 마물과 연속 전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달인의 경단‘ 또는 ‘욕망의 풀코스‘를 사용한 후 적과 전투를 하자
만일 아직 한번에 모두 쓰러뜨리기 힘들다면 남은 적은 프리랜서의 몸통 박치기로 가볍게 처리를 해주자.
※ 달인의 경단은 마을 상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 브레이브의 황천 보내기 덕분에 실질적으로 전투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으며, 자동으로 몹들이 죽게되고 경험치가 꽤 쏠쏠하게 모인다.
대량의 경험치를 주는 위키위키가 등장하지 않지만 이곳에서 노는 이유는 전체적으로 현재 레벨(약 65정도)에서 상대하기엔 최적의 몬스터 레벨이기도 하고, 회심UP 튀김만두와 명중UP 튀김만두를 입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여유가 생긴다면 입수 금액 상승, 레어 드롭 상승, JP 상승, JP 더욱 상승 등의 어빌리티 세팅을 해놓고 작업하는것을 추천.
짧은 추가.
이 작업이 어느정도 진행 되었다면 마지막은 이것과 같은 방식으로 용암 동굴에서 작업을 하자.
위키위키도 의외로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레벨 99까지 금방 올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