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과정

추천 Lv. 65이상

장비 세팅

  • 브레이브의 어빌리티 ‘황천 보내기’가 필수
  • ※ 7장까지 스토리를 진행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 황천 보내기 -배틀 시작 후, 자신보다도 레벨이 20 이상 낮은 적을 ‘즉사’ 시킨다

장소 이동 방법

  1. 홀로그래드 마을 북쪽의 거점 내부로 들어간다
  2. 길을따라 이동한 후 ‘거점 내부 지하 1층’으로 내려간다

작업 방법

  1. 거점 내부 지하 1층의 조금 아래쪽 부터 시작해서 맵의 왼쪽 끝까지 좌우로 왔다 갔다 하면서 적과의 전투를 반복하면된다.
  2. 등장하는 적이 가구쓰치(시령)를 제외하곤 모두 인간형이기 때문에, 인간형 마물과 연속 전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달인의 경단‘ 또는 ‘욕망의 풀코스‘를 사용한 후 적과 전투를 하자
    만일 아직 한번에 모두 쓰러뜨리기 힘들다면 남은 적은 프리랜서의 몸통 박치기로 가볍게 처리를 해주자.
    ※ 달인의 경단은 마을 상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1. 브레이브의 황천 보내기 덕분에 실질적으로 전투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으며, 자동으로 몹들이 죽게되고 경험치가 꽤 쏠쏠하게 모인다. 
    대량의 경험치를 주는 위키위키가 등장하지 않지만 이곳에서 노는 이유는 전체적으로 현재 레벨(약 65정도)에서 상대하기엔 최적의 몬스터 레벨이기도 하고, 회심UP 튀김만두와 명중UP 튀김만두를 입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여유가 생긴다면 입수 금액 상승, 레어 드롭 상승, JP 상승, JP 더욱 상승 등의 어빌리티 세팅을 해놓고 작업하는것을 추천.

짧은 추가. 

이 작업이 어느정도 진행 되었다면 마지막은 이것과 같은 방식으로 용암 동굴에서 작업을 하자. 
위키위키도 의외로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레벨 99까지 금방 올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