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커맨드
특성명 | 효과 | |
잡 특성 1 | 근성 |
전투 불능이 되는 대미지를 받았을 때 약 50%의 확률로, HP 1로 살아남는다 단, HP 1일 때는 발동하지 않는다. |
잡 특성 2 | 대기만성 | 마스터한 잡 개수에 따라 모든 파라미터가 상승한다 |
필살기명 | 효과 | 추가 효과 | 사용 조건 |
---|---|---|---|
전력으로 싸우기 | 적 단일 대상에 강력한 물리 공격을 한다 | 물리 공격력+20% 마법 공격력+20% | 싸우기 12회로 사용 가능 |
장비 적성
검 C | 단검 C | 도끼 C | 방패 B |
창 C | 활 C | 지팡이 C |
습득 어빌리티
Lv | 어빌리티명 | 효과 | 코스트 |
---|---|---|---|
1 | 조사하기 | 적 하나의 HP, 약점 속성, 종족을 표시한다 | - |
2 | 치료하기 | 단일 대상의 HP를 20%, MP를 10% 회복한다 | MP 20 |
3 | 다우징 | 획득하지 않은 보물상자 수를 알 수 있다. | 코스트 1 |
4 | 찾기 |
소비 아이템을 찾아 입수한다 또한, 발견할 수 있는 아이템은 잡 레벨을 기준으로 한다. |
- |
5 | 사방치기 | 지형으로 받는 대미지를 무효화한다 | 코스트 1 |
6 | 주술 | 5턴 동안, 단일 대상의 '운'이 상승한다 | MP 11 |
7 | 자연치유력 | 배틀 후에 독/어둠/침묵 상태에서 회복한다 | 코스트 1 |
8 | 전환하기 | 단일 대상의 버서크/혼란/공포/매료/죽음의 선고 상태를 해제한다 | MP 15 |
9 | JP 상승 | 자신이 획득하는 JP가 1.2배가 된다. | 코스트 1 |
10 | 프리랜서 | 단일 대상에 걸린 여러 가지 보조 효과를 해제한다 | MP 21 |
11 | 부딪히기 | 단일 대상에 자신의 '무게'에 따른 대미지를 주고 다음 행동을 지연시킨다 | BP 1 |
12 | JP 더욱 상승 |
자신이 획득하는 JP가 1.5배가 된다 또한, 'JP 상승'과 조합하면 1.7배가 된다 |
코스트 2 |
13 | 별에 소원을 |
5턴 동안, 아군 전체의 '운'이 상승한다 또한, 밤에는 효과가 더욱 상승한다 |
MP 32 |
14 | 강화 한계돌파 | 자신이 받는 파라미터 상승 효과의 상한이 2배로 된다 | 코스트 1 |
15 | 흉내내기 |
이전의 자신이나 아군과 같은 행동을 취한다 또한 HP, MP, BP, pq, 아이템은 소비하지 않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