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 중반

레벨업을 위한 특별한 편법은 없으며, 적정 레벨 또는 사냥하기 좋은곳에서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요소들‘과 ‘부르주아 캣링을 포획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옥토링과 캣링을 쓰러트리는 방법이 좋습니다.

  1. 준비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요소들을 참고하여 아이템등을 장비하고, 도적의 서포트 ‘ 어둠에 살리라’도 장비한 후,
    시간대를 밤시간으로 변경한 후 전투
  2. 전투는?
    반복된 사냥을 편하게 하기위해선
    전체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면서 SP 소모가 없는 타입의 스킬들을 이용하여 전투를 하면
    장시간의 반복 전투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 히카리 또는 오슈트에게 서포트 어빌리티 ‘갑자기 저력 MAX’를 이용하여 매 전투마다 전체 공격을 쓸 수 있도록 준비.
    발명가의 ‘변형 캐터펄트’와 오슈트의 마물 ‘테라와 글라체스’같은 적을 한번에 쓰러트릴 정도의 강력한 스킬 사용.

후반

  1. 서브 스토리 ‘집사 미샤, 그 뒷이야기‘ 완료 후
  2. 대귀족 알론드에게서 ‘「고용」 필요 리프 완화 정보‘를 입수한다.
  1. 파르티티오의 ‘고용’을 이용하여 알론드를 16만 리프로 고용합니다.
  1. 레벨업 장소는 [윈터랜드 지방] 거벽 지하 동굴 – 나락의 성 (위험도 LV.55)
  • 우선 전투를 시작하기전, 거벽 지하 동굴의 세이브 포인트에서 저장을 합니다.
  • 전투를 시작하면 파르티티오는 ‘가세’를 이용하여 ‘대귀족 알론드’를 불러냅니다.
    대귀족 알론드는 EXP 또는 JP를 2배, 10배, 100배로 만드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 적을 모두 쓰러트리지 말고 알론드를 계속 불러내며 EXP와 JP 모두 100배가 나올때까지 반복합니다.
    만일 100배가 나오지 않았다면 세이브 파일을 불러와 다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우선 목표로 할것은 EXP입니다. JP는 나중에 넘쳐흐르니 중요하지 않습니다

학자의 서포트 어빌리티 ‘획득 EXP 상승’, 도적의 서포트 어빌리티 ‘어둠에 살리라’,
악세사리 ‘EXP 부스터, 행복의 브로치, 캣링 개다래나무’ 등 경험치에 영향을 미치는 항목들도 준비한 후,
도적의 어빌리티를 살리기 위해 밤 시간에 전투를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가장 먼저 레벨을 올려야 할 캐릭터는 ‘테메노스‘입니다.
테메노스의 레벨이 80이 되면 알론드를 인도로 조건 없이 데리고 다닐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이후 다른 캐릭들은 여유롭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추가로 1회 한정으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방의 암살자’와의 전투도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이방의 암살자‘를 참고해주세요